Gruber's

오리진 무료배포★ 배틀필드 하드라인 겟어웨이, 녹스 무료 본문

전자기기&뉴스

오리진 무료배포★ 배틀필드 하드라인 겟어웨이, 녹스 무료

Opine 2016. 6. 1. 21:17

 

 

오리진이 이번에는 무료배포 시작한 배틀필드 하드라인 dlc 5개 중 '겟어웨이' 와 '녹스' 두개의 게임이다.

특히 이렇게 되면 배틀필드 하드라인 dlc 중 2개를 무료로 풀게 된 셈인데..

나온지 좀 지난 게임이긴 한데.. 하드라인 재미가 없나..???

 

녹스 와 별개로 하드라인 겟어웨이는 dlc만 무료이기 때문에

원본 배틀필드 하드라인이 필요하다.

dlc만 다운받아서는 플레이x

 

 

1. 오리진 무료배포 다운방법

 

 

먼저 오리진 사이트에 접속해서 오리진 무료배포 받는 방법과

사이트에서 받는 방법이 있다. 오리진 설치가 귀찮으면 사이트에서 받으면 된다.

 

https://www.origin.com/ko-kr/store/free-games/on-the-house

사이트로 접속하게 되면 오리진 무료배포 화면이 보인다.

이처럼 몇달에 한번씩 dlc를 무료로 배포하거나 게임 자체를 무료를 배포하니 가끔 확인하면 라이브러리를 좀 늘릴 수 있다.

 

 

저번 오리진 무료배포로는 모스트원티드, 메달오브아너 퍼시픽 어설트, 배틀필드 하드라인 로버리 등을 배포했다.

 

 

먼저 배틀필드 하드라인 겟어웨이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로그인 뒤 위 내용을 볼 수 있다.

위에서 말했듯이 오리진 무료배포 라고 해서 dlc자체로 단독 게임실행이 안되므로 하드라인이 필요하다.

 

 

이렇게 뜨기만 하면 계정에는 게임이 추가가 되있다.

바로 하고 싶다면 오리진 실행을 눌러서 다운을 받고 게임을 하면 된다.

 

오리진 무료배포로 인한 게임목록들이다..

가끔 심심할때 오리진 무료 게임들도 괜찮다.

 

라이브러리에 오리진 무료배포 하드라인 겟어웨이가 추가된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틀필드 하드라인 겟어웨이 소개

 

 

짜릿한 도주극을 경험하라

 

배틀필드 하드라인: 겟어웨이는 배틀필드 하드라인 프리미엄에 포함된 4가지 확장팩 중 3번째 확장팩이며, 단품으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Double Cross, Pacific Highway, Train Dodge, Diversion 등 탑승장비 중심의 4개의 신규 전장을 마스터하고 새로 추가된 Capture the Bag 모드를 즐겨 보세요.

 

주요 특징:

네 개의 새로운 전장. 배틀필드 하드라인: 겟어웨이에는 플레이어의 운전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네 가지 새로운 전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 배틀필드의 깃발 쟁탈전을 새롭게 재구성한 Capture the Bag 모드에서 뺏고 빼앗는 치열한 승부를 경험하세요.

다양한 탑승장비와 무기. 고성능 세단, 수입 튜닝차, 고급 쿠페, 리무진 등의 새로운 네 가지 탑승장비를 이용해 현금을 가지고 도주극을 펼치세요. 근접 무기인 소방 도끼, 전파 방해기 보조 장비 등의 새로운 무기로 더욱 현실적인 도주극을 벌일 수 있습니다.

치열한 경쟁 요소. 배틀필드 하드라인: 겟어웨이에는 승부욕을 불태울 경쟁 매치가 추가됩니다. 실력에 따라 매칭되는 플레이어들과 후회 없는 승부를 벌이세요.

 

 

 

내용을 잘 읽으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