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uber's

양정원 잇몸 사건 영상 및 총정리 본문

일상&생각

양정원 잇몸 사건 영상 및 총정리

Opine 2016. 6. 18. 02:01

 

 

 

최근 방송 중 마리텔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양정원..

거침없는? 방송으로 상승세를 이루고 있었는데 갑자기 찬물을 끼얹는 사건이 발생했다.

지금까지 봐왔던 이미지와 완전 다른 모습을 보이고 말았는데 오늘은 양정원 잇몸 사건 혹은 양정원 뒷담화 사건에 대해서 간략하게 써보려고 한다.

 

TV에선 편집되고 자막처리를 통해 봐왔었지만,, 이번엔 라디오 생방송 과정에서 말실수가 나왔다.

뉴스와 여타 다른 블로그 글이 올라오는것을 보면 앞뒤 다 짤라먹고 올라와서,, 아예 전체를 가져왔다.

 

 

 

 ★ 양정원 잇몸 사건 - 간단 정리

일단 양정원 잇몸 사건 일어난 시간은 6월 16일 SBS 파워 FM 텐' 인터넷 생방송에 출연해서 시청자들과 질문을 받고 대답하는 과정이었다.

생방송 도중 마이크가 꺼져있는지 확인하지 못하고 전효성을 향해 잇몸 뒷담화를 해버리고 만것.

 

 

 

 

 ★ 양정원 잇몸 - 사건 총 정리

 

 

-영상이 짤리거나 못보는 사람들을 위한 대화내용과 사진-

 

 

배성재 : 양정원씨는 다른 컴플렉스가 있나요?

 

양정원 : 금방 이야기 했잖아요! 매력 승화 중이예요. 지금

 

배성재 : 전효성씨가 한선화씨 같은 분들도 스스로 잇몸 요정이다, 이렇게 하는데 어..누가 더 위라고 생각하세요?

 

양정원 : "잇몸은.. 솔직히 제가 좀 평수가ㅎㅎㅎㅎㅎㅎㅎㅎ아나 미쳤나봐ㅎㅎㅎㅎ 자꾸 이렇게.. 여기 이상해~질문이 다~

 

배성재 : 아, 저희 질문, 정상적인 질문이 없나요??

 

양정원 : 네, 다 이것 둘중에 하나도 대답하기.... 싫은 질문밖에 없잖아요..ㅠ

 

 -중략-

 

배성재 : 다음 질문은 노래듣고 오겠습니다~~~

 

(마이크 안꺼짐)

 

-중략-

 

양정원 : 아~ 잇몸 너무~(계속 질문이 잇몸이라 그런듯)~~

 

배성재 : 근데 그, 전효성씨 한선화씨 잇몸이랑은 다른거 같아요

양정원 : 전효성씨 잇몸은 수술했나봐요 얼마전에 SNS 봤는데 다 내렸어요. 사람들이 저보고도 수술 안하냐고


라디오 PD: 그걸 어떻게 수술하지? 잇몸을?

양정원 : 잇몸을 여기를 찢어서 올리는게 있데요. 이거 안에 찢을 수도 있데요..

 

양정원 : 아 지금 이거 보고있는거에요? 사람들이???

 

방송 보조(PD?) : 들어오는 순간부터 다 목소리 나가요. 국정원 이야기만 안하면 되요.

 

 

 

 ★ 양정원 잇몸 사건 - 양정원 사과문

 

결국 언론 대서특필로 인해 일이 커지자 6월 17일 양정원 인스타그램으로 사과문이 올라왔다.

 

어제 SBS 라디오 "배성재의 텐" 생방녹화 중 잇몸 관련 질문 후 제작진과 대화 나누는 과정에서 뜻하지 않게 전효성씨에 대한 말실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질문 선택지에 전효성씨가 들어 있었기 때문에 언급하게 되었고 전혀 비난의 뜻은 아니었는데 말을 잘못 하여 오해를 하시게 해 드렸습니다.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최근들어 저는 댓글등을 통해 많은 잇몸 지적을 받았고 그게 컴플렉스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수술을 심각하게 생각하던 중이었기에 그런 실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그저 예뻐지고 싶은 마음 뿐 전효성씨나 그 어떤 분에 대한 비난의 뜻은 전혀 없었습니다.

저는 8년간 방송, 모델 활동을 해 왔지만 제 자신이 공인이라고는 아직 생각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에 맞는 모습을 보여 드리지 못했고 너무나도 큰 후회와 책임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카메라가 돌아갈 때 뿐만 아니라 그 어떤 상황에서도 여러번 생각하고 말을 해서 저를 지지해 주시는 분 뿐만 아니라 다른 분을 지지하시는 분들께도 불쾌함을 느끼지 않으시도록 행동해야 함을 깨달았고 막심한 후회에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저의 미성숙한 언행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죄 드립니다. 다시는 이런 오해나 불편함을 느끼게 해 드리지 않도록 모든 주의를 다하겠습니다.

 

 

 ★ 양정원 잇몸 사건 - 양정원 사과, 그 후 전효성 반응

 

전효성 측 "양정원, 나쁜 의도 아닌 것 알아…괜찮다"

전효성 측은 “나쁜 의도의 발언이 아니라는 걸 안다. 실수 할수도 있다. 잇몸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빠듯한 방송활동으로 수술을 할 시간조차 없다

http://entertain.naver.com/ranking/read?oid=117&aid=0002777865

 

 

 

 

 

뉴스 기사와 영상으로 객관적으로 양정원 잇몸 사건을 써봤다. 판단과 덧글은 읽는 사람들의 몫이다.

다만 "늘 불편하신 분들"의 악플은 안받는다.

 

 

 

내용을 잘 읽으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