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uber's

오리진 무료배포★ 배틀필드 하드라인 크리미널 액티비티, 녹스 무료 본문

전자기기&뉴스

오리진 무료배포★ 배틀필드 하드라인 크리미널 액티비티, 녹스 무료

Opine 2016. 7. 29. 23:41

 

 

 

오리진이 이번에는 무료배포 시작한 배틀필드 하드라인 dlc 5개 중 '크리미널 액티비티' 와 '녹스' 두개의 게임이다.

하드라인 dlc의 경우 무료로 풀고 또풀어서하나 남았다.

 

다음달에도 또 풀겠지?ㅋㅋㅋ

 

녹스 와 별개로 하드라인 크리미널 액티비티는 dlc만 무료이기 때문에

원본 배틀필드 하드라인이 필요하다.

dlc만 다운받아서는 플레이x

 

 

1. 오리진 무료배포 다운방법

 

 

먼저 오리진 사이트에 접속해서 오리진 무료배포 받는 방법과

사이트에서 받는 방법이 있다. 오리진 설치가 귀찮으면 사이트에서 받으면 된다.

 

https://www.origin.com/ko-kr/store/free-games/on-the-house

사이트로 접속하게 되면 오리진 무료배포 화면이 보인다.

이처럼 몇달에 한번씩 dlc를 무료로 배포하거나 게임 자체를 무료를 배포하니 가끔 확인하면 라이브러리를 좀 늘릴 수 있다.

 

 

저번 오리진 무료배포로는 모스트원티드, 메달오브아너 퍼시픽 어설트, 배틀필드 하드라인 로버리, 겡어웨이 등을 배포했다.

 

 

먼저 배틀필드 하드라인 크리미널 액티비티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로그인 뒤 위 내용을 볼 수 있다.

위에서 말했듯이 오리진 무료배포 라고 해서 dlc자체로 단독 게임실행이 안되므로 하드라인이 필요하다.

 

 

이렇게 뜨기만 하면 계정에는 게임이 추가가 되있다.

바로 하고 싶다면 오리진 실행을 눌러서 다운을 받고 게임을 하면 된다.

 

오리진 무료배포로 인한 게임목록들이다..

가끔 심심할때 오리진 무료 게임들도 괜찮다.

 

라이브러리에 오리진 무료배포 하드라인 크리미널 액티비티가 추가된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틀필드 하드라인 크리미널 액티비티 소개

 

 

먼저 사냥하지 않으면 사냥당합니다

현상금 사냥꾼이 되어보십시오! 크리미널 액티비티 확장팩의 팀 전투에서는 새로운 전략이 필요합니다. 또 빠르게 진행되는 4개의 전장에서 다양한 추가 아이템으로 스릴 넘치는 전투를 벌여보세요.

게임 특징:

새로 등장한 Bounty Hunter 모드에서 적을 사냥하라. 모두가 한 팀이 되어 협력하여 다양한 전술을 펼쳐 적을 유인하고 습격하세요. 위험할수록 짜릿한 스릴과 함께 커다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을 쓰러뜨리고 코인을 수집하세요. 충분히 모으면 분대가 승리합니다.

다양한 전장을 누벼라. 새로운 전장에는 탐험하고 즐길거리가 무궁무진합니다. Backwoods, Code Blue, The Beat, Black Friday의 4가지 새로운 전장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이세요.

새로 추가된 장비를 확인하라. 크리미널 액티비티 확장팩에는 4가지 새로운 무기, 새로운 부착물, 2가지 탑승장비, 부스트를 제공하는 새로운 마스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용을 잘 읽으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