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uber's

루미아640 개봉기 및 외관 리뷰! 본문

전자기기&뉴스/루미아640

루미아640 개봉기 및 외관 리뷰!

Opine 2015. 12. 22. 04:57

 

 

기다리다가 지쳐가는 사이에 우체국택배를 통해서 전에 주문했던 윈도우폰 루미아 640이 왔다.

다른사람 보니까 이쁜 박스에 담겨서 배송이 왔던데 나는 왜 길거리에서 파는 싸구려핸드폰처럼 오는가,,.

심지어 에어뾱뾱이도 다 터짐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마소공홈은 패키지박스, 베스트바이는 플라스틱으로 오는것 같다.

아무튼 별 이상없이 받았고 싸니까 중요하지 않음

 

 

꺼내서 딱 보고 느낀게 윈도우폰의 심플함을 바로 보여준다.

저 플라스틱 박스 자르느라고 고생 엄청했는데 딱 뜯어지는것도 아니고 두꺼워서 잘 잘리지도 않는다.

 

 

주황색 종이 열었을때 또 사진을 넣어뒀냐 싶었는데 핸드폰 본체임..

실제로 보니까 화면이 엄청 크다는 느낌을 받았다.

저 타일모양이 윈도우폰이라는걸 바로 알게해줌

 

구성품

본체, 배터리, 5핀케이블, 110V 5핀충전기, 설명서 및 보증서

 

 

켜기전에 유심을 반드시 제거!

루미아640 개봉하고 검색하다 알게됬는데 유심을 끼우고 켜게되면 AT&T로 등록되어 60일간인가 유심변경을 할 수 없다고 한다.

따라서 유심을 제거하고 언락을 받아야함

잠깐잠깐 만져봤는데 빠릿빠릿하고 나쁘지 않음

근데 어플이 없어도 너무 없다ㅋㅋㅋㅋ

카톡도 되고 검색해보니 국민은행도 오픈뱅킹으로 된다는 이야기가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