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uber's

캐논 18-55mm 렌즈 호환 후드 EW-63C(화이트, LH-63C) 리뷰 본문

전자기기&뉴스

캐논 18-55mm 렌즈 호환 후드 EW-63C(화이트, LH-63C) 리뷰

Opine 2018. 1. 4. 22:33

캐논 200d 화이트를 사고나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사진찍고있긴 한데..

 

뭔가 허전한 느낌이 있다. 더더욱 여행을 가서 사진을 찍다보면 유난히 신경쓰이는 역광이나 잡광드류ㅠ

 

뭐가 허전했는지 한개 빼먹은 느낌이었는데 여행지에서 보니까 렌즈 후드! 후드가 나한테 없었다ㅠㅠ

 

일단 많이쓰는 18-55mm 렌즈에 맞는 정품 후드 품번은 EW-63C라는걸 알고 정품을 구입하려 했으나

 

플라스틱 후드주제에 사악한 가격이기에 호환후드로ㄱㄱ

 

그리고 200d 화이트 특성상 본체가 화이트고 18-55mm 번들 렌즈또한 흰색에 가까운 회색이라 정품도 없다ㅠ

 

 

진퉁 짝퉁을 다파는 알리에서 검색해보니 엄청 싸게 팔고 무료배송이긴 한데..

 

 

저 맨 왼쪽 올 화이트는 이쁘긴한뎈ㅋㅋㅋ 이쁜 쓰레기가 되시겠다.

빛을 잡아줘야하는데 안까지 흰색이면 반사되서 오히려 안쓰니 못함..

 

 

맨 오른쪽꺼를 들어가서 사려고 했으나.. 최근 물건을 받았다는 브라질 성님의 리뷰가

응~ 갈려서 왔네? 걸러~ㅋㅋㅋㅋㅋ

 

거기다 제품 사진을 자세히 보니 유광제품의 싸구려 재질의 플라스틱을 쓰고

칠이 잘 벗겨지는 코팅제를 쓰는것 같아 일단 패스하기로 함..

 

다시 검색에 검색 끝에 나름 JJC라고 나름 괜찮은 곳이 있길래 검색

 

 

국내와 알리익스프레스 가격차이가 오히려 국내가 싸길래 쿠폰먹여서 주문함

 

 

 

캐논 18-55mm 렌즈 호환 후드 EW-63C 호환 제품인 LH-63C 화이트

 

처음에 검은색 제품인줄 알았는데 밑에 white라고 작게;; 원가절감인가..?

 

 

나름 QC패스까지...자기들끼리 검사는 하는것 같아서 믿는다.

 

마감은 기대 안했지만 흰색 도색에 무광이고 버블이나 얼룩이 없었따. EW-63C와 별 차이가 없는듯하다.

 

많이 튼튼하다고는 생각되지 않지만 정품과 비교해도 괜찮을만큼 퀼리티

 

캐논 200d 화이트 + 18-55mm 렌즈에 EW-63C 호환 후드를 장착한 모습

 

18-55mm 렌즈 자체가 완전 흰색은 아니고 실버라 그런지 이질감이 있긴 하지만

머.. 완전 검은색보다는 어울리는것 같다.

 

 

호환 후드 EW-63C(화이트, LH-63C) 역방향으로 끼웠을때

 

나같은 경우 워낙 전자기기를 험하게 쓰다보니 잘 깨질거 같아서 조심조심 해야하긴할거같다.ㅠ

 

 

 

그리고 쓰다보니 갑자기 생각난건데 dslr이 흰색이다보니 확실히 눈에 많이 띄는것 같다.

 

여행다니면서 여러번 외쿸인들이 카메라보고 자기들끼리 쏼라쏼라;;

 

가끔 100d 화이트 매고계신분들도 계속 쳐다보는데 좀 부담스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