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uber's

루미아640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도착 본문

쇼핑&해외직구/알리익스프레스

루미아640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도착

Opine 2016. 1. 7. 21:00

 

약 한달 전쯤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했던 루미아640 강화유리필름이 드디어 도착했다.

http://prate.tistory.com/3

말레이시아 포스트를 이용해 배송이 왔는데 2달전에 주문했던 샤오미 배터리 케이스와 함께 이쁘게 노끈으로 묶여 우체통에 들어있었다...

샤오미 배터리 케이스 판매자에게 디스풋한지 하루만에.. 미안하게도 다음날 같이도착해버려서 평점은 좋게줬다ㅋㅋ

루미아640 강화유리필름은 국내에서 구하기가 힘들었고 가격도 비싸기도 해서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주문했다.

 

처음에 이게 박혀있길래 뭘까하다가 필름인건 뜯고나서 알았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시 판매자가 박스상태로 보낸다면 저런 노란 테이프가 박스를 완벽하게 둘러싸서 보낸다.

작은물품은 노란색 뽁뽁이를 안에 품고있는 서류봉투로 보내고 다 노란빛이라 이제는 우체통에 노란색이 보이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왔다는걸 단박에 알아본다.

 

 

강화유리필름이기도 해서 칼로 뜯지도 못했다. 살살 뾰족한걸 찾아서 테이프만 찢었더니 스티로폴로 완벽하게 감싸져있었다.

다른 판매자와 다르게 포장에 신경을 많이쓴 부분인것 같다. 근데 하나밖에 없고 겉에도 Qty : 1이라고 되어있어 또 디스풋의 기운인가 싶었는데..

 

 

포장을 만져보고 약간 들어가는 부분이 하나더 있길래 살살살 잘랐더니

밑 스티로폼에 하나가 또 있다.........샌드위치 포장으로 더 안전하게 포장을 했다ㅋㅋㅋ

 

 

 

구성품은 알콜클리너, 마른클리너,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1장 이렇게 스티로폼에 들어가있다.

 

 

붙여보니 유격없이 붙고 다른 루미아640 액정보호필름에 비해 한번에 완벽하게 붙였다. 유격은 젤리케이스에 딱맞게 거의 유격이 없는 정도

촉감도 좋고 밑 부분 스피커 홈도 완벽하게 처리되어있어 나무랄점이 없다.

별 다섯개!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