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uber's

gs25 스무디망고 (프라페 보다 맛이 별로..) 본문

일상&생각

gs25 스무디망고 (프라페 보다 맛이 별로..)

Opine 2016. 5. 20. 19:25

 

 

반값으로 뜬 gs25 스무디 구매를 다합쳐 열몇개를 했는데..

그중에서 망고스무디 6갠가 맛도 안보고 구입했다.

 

 

★gs25 스무디, 프라페 카페라떼 구매기

 

http://prate.tistory.com/118

 

 

원래 2천원 하던걸 단돈 천원!

여름 시즌이니까 맨날 먹겠구나해서 폭풍 구입한게 화근이다.ㅋㅋㅋ

 

저번에 먹었던건 gs25 프라페 카페라떼

 

이번에 먹어볼건 gs25 스무디망고

 이거 사려고 집 근처에 있는 곳 말고 좀 걸었더니

거긴 이런 제품 전용 스탠드 냉장고에 많이 보관되어 있었음.

 

 

인터넷에 GS25 스무디망고가 그렇게 맛있다는데??

이번엔 일단 오자마자 망고부터 까봤다.

 

역시 똑같이 꼬깔을 벗기고 뜨거운물을 부어먹는 형태

생각해보니 바로 먹을게 아니라면 그냥 미지근하거나 찬물을 넣어도 상관없을듯..

 

 

쉽게 스무디를 먹기위해 넣어둔 꼬깔을 버리고

꼬깔이 좀..

이렇게 주물러 주면서 부숴준다.

이때까지는 색깔도 그럴듯 해서 맛을 좀 기대했는데;;

 

빨때를 이용해서 스무디망고를 더 잘게 으깨준다.

그냥 물을 부어버리면 덩어리가 둥둥 뜨게 되서 나중에 먹기 불편하다.ㅠ

이번에는 물붓는 선을 저번처럼 헷갈리지  않고 집어넣어야 겠다 했으나..

 

뜨거운 물이라 꽝꽝 얼었던 스무디가 녹으며 생기는 물의 양을 잘못계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다시 홍수ㅠㅠㅠㅠㅠ

 

전보다 적게 넣었지만 이번에도 물양이 많아보인다.

확실히 gs25 스무디망고 이거는 물양 조절이 정확해야 맛있을 듯..

 

(클릭하면 커짐)

스무디 망고 칼로리 및 영양성분 표시, 설탕량이 상당하다.ㅋㅋ

 

 

 

 

맛은 망고(향)사탕 맛ㅜㅜ

물 조절 실패도 원인이 있지만 먹던 망고아이스크림이나 망고주스랑 완전 다르다.

건망고를 먹었던 사람이라면 확실히 실망할 맛..

인공적인 망고맛이 너무 강함.

 

달달함의 정도는 전의 커피 프라페 카페라떼보다 덜하다.

 

다음번에는 gs25 스무디블루베리 한번 먹어봐야겠다. 

 

 

내용을 잘 읽으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