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uber's

유니클로 서초점 위치 및 영업시간 정보 본문

일상&생각

유니클로 서초점 위치 및 영업시간 정보

Opine 2017. 10. 8. 23:08

유니클로에 옷사러갔다가 사이즈가 거의 품절ㅠㅠ

 

주변 매장에도 없다그래서 딱 하나 마네킹에 걸려있는거ㅋㅋㅋㅋㅋㅋ

 

그거 하나 남아서 살수있냐고 물어봤는데

 

다른 AR분이 불쌍한눈으로 서초역 유니클로 이제 오픈했다고 거기 재고가 많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빨리 지하철 타고 서초 유니클로 매장으로 튀어감

 

9월 15일날 오픈한 서초 유니클로는 바로 법원앞에 있다.

서초역 4번출구에서 쭉걸어가다보면 간판이 딱

 

유니클로 서초점 영업시간은 오후 10시까지

 

 

작년에는 한참 공사중이었는데,, 갑자기 저런 건물이 서있다.

 

근데 1층에도 없고 간판만 유니클로라고 작게 써있고 어디있는거지 했는데..

 

한층 더 내려가야 1F라고..

정확한 명칭은 '유니클로 서초 에비뉴점' 

 

바로앞 롯데마트도 있어서 롯데마트점인줄 알았더니 전에 계약종료되서 롯데마트상품권도 안됨ㅠㅠ

 

유니클로 서초점 주변은 이제 건물이 신축되서 그런지 굉장히 횡~한느낌이 들었다.

 

매장이 생각보다 상당히 넓었다. 사람은 당연히 없구

 

강남이나, 고속터미널 이런곳처럼 붐비지 않고 옷을 고를 수 있고 재고도 많다.

 

 

AR분들이나 스탭들도 다 친절친절

 

유니클로 서초점은 가까운거리에 많이 붐비지 않아서 자주 가보게 될거같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