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uber's

샘소나이트 b900 구매 (타오바오) 본문

쇼핑&해외직구/타오바오

샘소나이트 b900 구매 (타오바오)

Opine 2016. 1. 16. 18:29

 

쌤소나이트 B900 (Samsonite B900) 타오바오 구매기

가방이 망가져 찢어져갈때쯤 그때서야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부랴부랴 검색했다.

찾은 제품은 샘소나이트 b900이라는 노트북 백팩이다.

원래는 레노버 노트북을 구매하면 딸려오는 제품으로 나온다ㅋㅋㅋ

근데 그게 쌤소나이트에서 위탁받아 만들어지는 ODM제품

제조업자 개발생산 또는 제조업자 설계생산(Original Design Manufacturing)이라고도 한다. 제조업체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해 유통업체에 공급하고, 유통업체는 자사에 맞는 제품을 선택함으로써 유통에 핵심역량을 집중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의 주문자상표부착생산방식인 오이엠(OEM)과 구별된다.

결국 샘소나이트에서 만든것이라는건데 다른 블로그나 중국 리뷰를 보니 샘소나이트 노트북 백팩 칭찬일색

2만원대 가방치고 절대 나올수 없는 퀼리티라고 하니 기대치가 더 올라갔다.

 

생김새는 이렇게 생겼는데 깔끔하고 수납공간도 넓어보여 구매하였다.

 

국내에선 옥션에 판매자가 한명밖에 없는 단점에다가 좀 비싸다......

3만 8천원이었는데 그마저도 품절

그래서 타오바오에서 샘소나이트 백팩 b900을 직구하기로 결정했다

검은색하고 갈색이 있는데 내가 살때는 검은색은 품절ㅠㅠ

 

타오바오에 samsonite b900 이라고 검색하면 잘 나온다.

현재 갈색은 95위안 검은색은 99위안으로 첫번째 판매자가 판매중이다. 한 1만 8천원정도??

나도 갈색은 첫번째 판매자에게 샀는데 Tmall 판매자이고 무료배송, 평가도 좋아 바로 구매했다.

번역기 돌려가면서까지 검은색 1월초에 있냐고 물어봤는데 자기는 계획에 없다고 하더니ㅠㅠ

산지 한 일주일만에 물량을 찔끔찔끔 올린다. 갈색6개 검은색 5개 이런식ㅋㅋㅋ

 

 

 

타오바오 samsonite b900 판매설명에서 가져온 사진인데 수납공간위 많은것 같다. 

 

 

각도 잡혀있고 흐물흐물 거리지는 않는것 같다.

 

 

중국 상품사진에 한글ㅋㅋㅋ

쌤소나이트 에서 중국생산 부탁한것을 따로 중국 상인들이 떼와서 판매를 하는것 같다.

 

정품처럼 보증서도 태그에 붙어있고 시리얼번호도 있는데 이게 AS도 될지 궁금하다.

 

 

 

타오바오는 첫구매라 영어며는 찾아가며 대강대강 뜻이라도 알수있는데 중국어라 답이없다. 번역기+ 블로그 찾아가며 어렵게 결제했다

쿠폰먹여서위안 해서 총 92위안한 이틀 걸쳐서 배송은 생각보다 빨랐다.

넓은 땅에 엄청난 인구를 감안하고 이틀만에 온거라 만족한다.

배대지 도착하고 물량이 많이 몰려서인지 실사 및 계측은 하루 뒤에 올라왔다.

 

 

무게는 1.5kg으로 잡혔고 배대지 금액은 신규할인 받아서 6천5백원(지금은 8천8백원)

 

 

하지만 배송비 결제하자마자 보았던 의미심장한 통관보류 지적재산권 폐기절차의 글...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oversea&page=1&divpage=101&search_type=sub_memo&keyword=%B9%E9%C6%D1&no=526468

 

어흙.......................................

이때부터 불안이 닥쳐오고 가슴이 먹먹해졌다.

급한 마음에 부랴부랴 타오바오 알리왕왕으로 말했더니

뭔말인지도 모르겠고 ODM이라 없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ttp://prate.tistory.com/34    다행하게도 잘 도착했다.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