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uber's

샘소나이트 B900 블랙 구매 리뷰 및 사진 본문

쇼핑&해외직구/타오바오

샘소나이트 B900 블랙 구매 리뷰 및 사진

Opine 2016. 1. 30. 19:43

 

샘소나이트 B900 블랙 구매 리뷰 및 사진

전에 샘소나이트 백팩 B900을 구매했지만 갈색은 형을 주고 검은색이 너무 탐나서 타오바오에서 한번 더 질렀다.

첫번째 구매와 달리 통관에 대한 걱정은 더 심했다. 똑같은 물품을 여러번에 걸쳐서 들여오면 당연히 의심할 수 밖에 없기 때문

내가 쓰긴 쓰더라도 사업자도 아닌 개인이 가방을 왜이리 많이 구매하냐고 하면 할말이 없다..

어쨌든 운에 맞기고 그냥 지름ㅋㅋㅋ

 

중국 세금까지 해서 검은색은 더 가격이 높았지만 알리왕왕으로 확실하게 검은색 갈색을 구분해 달라고 부탁 또 부탁했다.

(지금은 연휴라 아마 구매가 불가능하고 2월 말이나 되야 정상화가 이뤄질것 같다.)

전에 구매했던 곳의 판매자는 Tmall에다 평가도 좋아서 안심했는데 이번엔 다이야몬드4개뿐 리뷰가 달랑2개ㅠㅠㅠㅠ

그래도 배짱으로 그냥 질렀다.

 

그 사이 중국엔 눈 폭탄이 떨어지고 특히 위해쪽은 더 심해서 배대지 출항까지 못하는 소식까지ㅠ

이틀뒤 배대지에 도착하고 보내온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색인지 검은색인지 알수가 없는 가방..... 바로 알리왕왕으로 사진을 보냈더니

'절대로 그럴일이 없다고' 자기들은 검은색밖에 없다고 흥분을 한다.

배대지에 검수요청을 하지 않은상태, 흥분의 정도를 신용도로 믿고 그냥 결제했다.

 

또 CJ 택배가 말없이 놓고가다가 딱 걸려서 다음부터 노크나 벨좀 누르라고 부탁했다.

아무리 바빠도 그렇지 산타클로스 마냥 문 앞에 두고가면 어떻게 안다고..

무사?하게 도착한 가방

통관에 하루정도 의미없이 입고상태였다가 출고가 됬는데 전에 시켰을때보다 훨씬 걱정을 많이했다.

 

너무 급해서 박스를 뜯다못해 박스 옆구리를 찢어버림ㅋㅋㅋㅋ

 

 

까보니 검정ㅋㅋ

http://prate.tistory.com/38

내가 검은색 갈색 많이 고민했었고 타오바오나 옥션에 있는 사진 보고는 도저히 감이 안와서 직접 비교해보았다.

 

일단 검은색

이것도 검정

 

이번 판매자는 포장에 엄청나게 신경을 많이 썼다.

 

갈색과 비교

왼쪽이 검정, 오른쪽이 갈색

 

 

 

보기와 달리 차이가 별로 없어서 플래시를 키고 찍었다.

실제로 차이가 좀 난다.

 

 

 이번에는 갤4로

 

중국에서도 가격이 많이 올랐고 배송비도 이벤트 기간이 많이 올라서 전보다는 비싸게 샀지만

검은색에 대한 구매는 매우 만족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