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uber's

치킨또띠아, 치킨스낵랩 만들기 본문

일상&생각

치킨또띠아, 치킨스낵랩 만들기

Opine 2016. 1. 15. 11:24

 

  

택배아저씨가 또 물건 놓고같다. 스티로폼박스가 놓여져있길래 생선인가 했는데 깜박하고 있던 물건이 왔따.

저번에 지마켓이간다(G마켓후레쉬)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했었는데 당첨이 된 제품들이 온것 

동서식품 Brand Week라 진행했던 이벤트인데 꼭 먹고싶은 나의 돼지같은..간절한 마음이 통했나보다.ㅋㅋㅋ

동서 오스카마이어 베이컨 453g 2개, 동서 다이아몬드 호두 400g 1개, 동서 스튜어트앤제스퍼 아몬드 250g 1개

배송은 무척 꼼꼼하게 되어있어서 사진에 보이는 필라델피아 치즈 냉매재(처음엔 치즈 서비스 인줄ㅜ)가 거의 안녹은 상태로 왔다.

냉동식품에 속하는 베이컨때문에 그런지 넣어준것 같은데 베이컨도 덕분에 안녹고 땡떙하게 얼어있어서 만족

 

일단 본론으로 가서 베이컨이 왔으니까 치킨텐더도 있고 또띠아도 있어서, 치킨 베이컨 스낵랩을 해먹을 생각이다.

준비물

받은 오스카 마이어 베이컨, 양파, 또띠아, 대림?하림? 치킨텐더(1+1이라,,,), 파프리카, 로메인

소스 : 허니머스타드, 식초, 설탕 조금

 

원래는 치킨탠더랑 베이컨, 또띠아, 머스타드소스, 로메인만 있어도 맛있음ㅋㅋㅋㅋ 고기만 싸먹어도 맛있을듯

 

 

주 재료는 치킨텐더인데 사진을 못찍었네

오늘 먹을 부재료인 베이컨, 원래 베이컨을 싼것만 먹어서 그런가?? 가격 쳐서 보니까 좀 비싸긴한데 두껍낀 두껍다....

오스카마이어 베이컨 종류가 3가지인가 있는데 이건 내가 못먹어본 맛인듯

 

 

또띠아도 꺼내고

또띠아 풀무원껀데 5개들어있따. 처음엔 좀 들어있을줄 알았더니 5개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보고 먹으면서 건강해진다 건강해진다 주문 걸면서 먹음 

 

 

양파는 썰어서 물에 걍 담군다.

블로그에서 담궈놓으래서 담궈둠

 

 

베이컨을 익히는데 그 크던게 자꾸 줄어드니까 맘이 아프다.

 

 

아 사진보니까 또 튀겨먹고 싶다. 베이컨에 기름기가 좀 많이 나오는거 같다.

두껍다보니 익히는 시간도 좀 걸렸음

 

 

1+1 행사한 치킨텐더도 노릇노릇하게 굽고

배터질각오로 구웠다.

 

 

고기가 익을때동안 잘 씻은 파프리카, 상추 준비

 

 

그냥 먹을 생각에 모양 생각안하고 급하게 잘랐다.

어짜피 뱃속으로 들어갈꺼

 

 

치킨, 베이컨은 기름종이로 한번 닦아주고

소스 준비, 머스타드만 뿌려도 맛있을것 같다.

 

 

또띠아는 약한불에 잠깐 뒀다가 꺼내서 허겁지겁,,바삭할정도로 하면 스낵랩이 부서진다.

급히 치즈도 추가하고 물에 빠져있던 양파도 건져서 올린다.

 

 

이쁘게 말아서 먹으면 된다.

맛있는데 배터지는줄...

 

 

첨으로 음식에 대해서 쓰게됬는데

어디 리뷰블로그 보면 협찬 받아서 딱봐도 홍보성으로 맛있다 그러는데 그러는게 개인적으로 제일 보기 싫다.

허위광고 하는거랑 똑같다고 보기때문에 극혐수준..

저번에 어디 ~~맘 블로그에서 혹해서 음식 샀다가 먹어보니 딱 뒷통수 때리는맛!ㅠㅠ

그 이후로 음식 리뷰는 블로그 잘 안믿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