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uber's

크린토피아 MLB 모자주름 세탁서비스 이용기 본문

일상&생각

크린토피아 MLB 모자주름 세탁서비스 이용기

Opine 2016. 2. 26. 07:30

 

 

평소 모자를 많이 쓰고 다녀서 집에 mlb모자가 상당히 많이 있다.

특히 자수로 된 mlb모자, 뉴에라, 스냅백 세탁은 상당히 주의를 필요한데

그냥 mlb모자를 세탁기에 넣고 빨아버리거나 찬물에 담궈놓고 손빨래를 하면..

 

이렇게 주름이 생기고 복구가 불가능해진다.

 

 정면에서 보면 모자주름생긴게 별로 티가 안나는 것 같지만...

 

주름지다 못해 모자가 굴곡짐ㅋㅋㅋ

저 모자 꾸겨져가지고 먼지 쌓인지 내생각에는 2년 넘은것 같은데;;

써보면 머리가 찌그러지는 느낌이 난다ㅠ

자수모자 세탁은 물에 함부로 빨면 안된다는것을 저렇게 손빨래 하고 나서 알았다. mlb모자 하나를 투자해서 깨달은 교훈

하물며 검색해보면 주름안지게 칫솔로 세제를 묻힌다음 살살살 빨래하는 방법도 소개되어있다ㅋㅋ

여러 블로그를 보면 이렇게 모자 주름이 생긴경우 "버려버려라, 워터파크용으로 딱이다." 이런 답변을 볼 수 있는데

 

http://www.cleantopia.com/event/new_view.jsp?sFindfld=&sFindval=&npage=1&sMode=V&iIdx=601

크린토피아에서 모자 주름제거 세탁서비스를 작년부터 하고있었다는걸 이제야 봤다.

주요 내용은 2,500원에 모자기본세탁, 천원 추가하면 모자 주름제거

 

* 전국 모든 매장에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모든 모자가 적용대상은 아니며, 모자(자수)품목에만 적용됩니다. ex) MLB, 뉴에라 
* 기본 서비스 가격은 3,500원 입니다. (15년 5월 기준)

 

문제는 이 모자주름제거 서비스에 대해 몇몇 블로그에 설명 및 리뷰가 되어있었지만

어색하게 모자를 구긴듯한 느낌과 내꺼보다 약한 모자주름 등 그리고 몇 리뷰에는 이마저도 주름제거가 안된 부분이 눈에 보였다.

여기서 첫 불안감 엄습...

3,500원 버릴각오 하고 모자 달랑 하나 들고가서 "모자주름제거 해주세요" 했더니 그게 뭐냐고 나한테 오히려 물어보심ㅋㅋㅋㅋ

당황해가지고 인터넷에 보고왔다고 하니까 뭐 포스기 같은거 삑삑 누르시더니 이런메뉴가 다 있네 하면서 일단 3,500원 카드결제

근데 이게 모자주름이 완벽하게 안될 수 있다는 이야기를 하니까 두번째 불안감 엄습ㅋㅋㅋ

크린토피아 모자세탁은 각 지점에서 하는게 아니고 수거해서 세탁 공장같은곳에서 전문적으로 한다고 한다.

시간은 주말끼고 일주일 정도 걸려서 찾아가라는 문자가 왔다.

 

걱정 반, 기대 반 하면서 받아왔는데......

 

완벽 주름제거

형태 유지하라고 풍선이 들어가있다.

 

무척 심했던 mlb 모자주름이 완전히 제거됬다.

신기할 정도로 깔끔하게 모자각이 살아나 있었고 물에 젖어 뻣뻣했졌던 질감도 다시 원래대로 돌아왔다.

 

그냥 깔끔하게 모자주름제거 서비스

 

이 부분이 원래 땀에 쩔거나 오래쓰면 노랗게 더러워지는 부분인데 (특히 회색의 경우 쉽게 더러워짐) 때를 어떻게 뺀건지 궁금하다.

예전에 칫솔로 닦아본거랑은 차원이 틀림ㅋㅋ

 

약간 늘어났던 고무 밴드도 좀 돌아온거 같다.

 

내 머리통 크기는 중요하지 않다.

mlb모자의 세월을 알게 해주는 품질표시 택ㅋㅋㅋ

모자 뒷부분에 제일 때가 많이타는 흰색 mlb로고 부분..

거무틔틔 했던게 흰색으로 다시 돌아왔다.

 

모자 하나로 하루가 기쁘다.

2년동안 묵은 모자를 다시 쓸 수 있게되서 행복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용한 리뷰는 다른 블로그와 다르게 대가성을 바라거나 받지 않고 직접 이용한 리뷰임을 참고

 

Comments